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디자인은 Olleh! 가격은 OTL! 레벨스콜라 코리아, 프리미엄 디자인 아이폰 케이스

오늘 보도자료 중에 눈에 띄는 사진이 있어 내용을 읽어보니 아이폰 케이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레벨스콜라의 프리미엄 아이폰 케이스인데요. 디자인이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물론 모델도... 쿨럭!!!

이 케이스들은 모두 하드케이스이기 때문에 슬라이드 타입으로 만들어져 있고요.

디자인이 예술입니다.

다만 한가지!

따악~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가격이 어마어마하다는 겁니다.

위 사진 속 모델이 들고 있는 저 케이스는 16만원! 쿨럭... ㄷㄷㄷ

물론 다 이렇게 비싼 건 아니고요.

사이트에 가보면 4만원짜리부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아직 사이트가 제대로 동작하지는 않는 듯합니다.

일부 제품은 구매 기능이 실행되지 않고, 이미지 갤러리도 기능은 있으나 이미지는 없네요.

여친이나 여보님 선물로는 좋을 듯한데요!

왜 다들 여친님들 명품 백 대여섯 개 씩은 사 주시잖아요.

16만원이면 엄청 싼 거예요.

아~ 행복하다~


보도자료 전문

레벨스콜라 코리아(www.rebelscholar.co.kr)가 세계 최초로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한 슬라이더 방식 아이폰 케이스 브랜드인 Rebel Scholar의 아이폰 3G/3Gs 전용 프리미엄 케이스 3종 및 디자인 제품 등을 런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Rebel Scholar 케이스는 고급형 모델 부터 저가형 모델 까지 케이스 설계 방식 중 가장 완벽한 형태의 슬라이더 방식을 적용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커버 형식의 제품과 달리 디자인 품질과 완성도가 높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강화된 합성 플라스틱을 적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 제품 보호 성능이 우수하며, 강한 충격이나 압력에도 제품의 변형이 일어나지 않고 원형을 유지한다.

Rebel Scholar의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군을 비롯하여 디자인 제품 및 단색 제품 등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군인 Rebel Scholar x Jasper Wong : Mystery Meat Collection은 미국에서 활동 중인 팝아트 일러스트레이터인 자스퍼 웡(Jasper Wong)의 일러스트가 적용되어 있으며, 화려한 컬러와 화풍으로 럭셔리한 미감을 자랑한다.

Jasper Wong은 현재 전 세계 11곳 이상의 국가에서 초청되어 전시회를 펼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디자인 매거진 일러스트레이터지 등에서 정상급 디자이너로 선정되는 등 세계의 디자인 흐름에 영향력 있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팝아티스트이다.

Design Edition 제품군은 지금까지 찾아 볼 수 없었던 개성 강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Solid Color 제품군 역시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전 라인업에 걸쳐 적용된 레이저 에칭(Laser Etch)기법과 특수 재질 코팅(Secret Texture)등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디자인과 감성을 자극하는 촉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레벨 스콜라 코리아의 임철수 마케팅 팀장은 “스마트폰 시장의 리더인 아이폰 사용자들이 점차 남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고급형 디자인 케이스를 원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인 측면만이 아니라 기능성과 내구성을 고려한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닌 레벨스콜라의 제품을 국내에 런칭하여 디자인 케이스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레벨스콜라 코리아는 이번 국내 런칭 이후에도 미국 본사와의 꾸준한 디자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여 개성넘치는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최근 기록적인 예약 판매율로 전 세계적 이목을 끌고 있는 아이패드(iPad) 케이스의 화려한 등장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Rebel Scholar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아이폰 엑세서리 제조 기업으로 아이폰 케이스를 미국 뿐만 아니라, 일본, 싱가폴, 대만, 태국 등의 국가에 수출하여 높은 시장 점유율을 지키고 있으며, 개성 넘치는 디자인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장 진보된 형태의 케이스 형태인 슬라이더 케이스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The Apple Inc.)의 다양한 제품의 케이스 및 차량용 익스테리어 디자인 제품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