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스마트폰 몰라? 그럼 배워~”

유행을 따라 스마트폰을 구입했지만 활용하기가 어려우신가요?

혹은 스마트폰에 대한 두려움으로 선뜻 구입하지 못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SKT의 스마트폰 전문 강좌로 어려움과 두려움을 해소해 보시죠~

SKT는 오는 4월 6일 일반인 대상의 무료 실습형 스마트폰 강좌인 ‘T스마트폰 스쿨’ 을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 개설한답니다.

이 ‘T스마트폰 스쿨’은 '가장 쉬운 스마트폰 교육'을 목표로, 체계적으로 훈련받은 IT 전문 강사들을 통해 실습형으로 운영됩니다.

특히,

4월에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기초 사용법과 유용한 애플리케이션 등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T스마트폰 스쿨’ 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

4월 1일, 내일이죠~?

관련 웹사이트 tschool.tworld.co.kr에서 가입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답니다~

강의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매주 3회 진행되고요, 시간은 주중 저녁이나 주말이 될 거라고 해요.

강의장은 서울의 경우 T월드 강남/종로지점, 그 외의 지역은 각 지역별 SKT 사옥에 개설된답니다.


강의장에는 저기 저 예쁜 언니는 없다는 거 아시죠?

혹시라도 저 언니 보려고 가시려는 분은 안 계실거라 믿습니다ㅋㅋㅋ


이미선 기자(initssun@gmail.com) | IT 전문 잡지 <마이크로소프트웨어>와 신개념 스마트폰 전문 웹진 <플레이폰>의 기자이며, 개인 블로그(http://init.egloos.com)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IT 업계에서 보기 드문(?) 여기자로, 어딜 가나 사랑받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여러분에게 생생하고 발빠른 스마트폰 뉴스를 전해드리기 위해 발에 땀이 나도록 혹은 엉덩이에 땀띠가 나도록 고군분투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