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아이팟 터치 4는 무료로!!! 에그와 아이팟 통합 모델 등장

아이폰4에 버금가는 기능을 갖춘 아이팟 터치 4세대.

갖고 싶어도 만만치 않은 가격에 쉽게 지르기 어려웠는데요.

에그 약정으로 기계 값을 전혀 내지 않고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이 생겼네요!

http://imaso.co.kr/?doc=v2/commerce/view.php&gid=285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기사를 참조해주세요.

정희용 기자| flytgr@imaso.co.kr, flytgr.tistory.com

애플의 최신 아이팟 제품인 아이팟 터치 4세대가 와이브로 통합 상품으로 출시되어 화제다.

이 상품은 아이폰4 출시 이후 여전히 예약분을 처리하지 못하고 있어 속만 끓이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아이팟 터치 + 에그 2 통합 상품 신청하기 <

뿐만 아니라  아이폰 3GS나 타 기종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으면서 아이폰4의 페이스 타임이나 Retina 디스플레이, 고해상도의 사진/동영상 촬영 기능을 탐내던 사용자들도 가격 부담 없이 아이팟 터치 4를 구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아이팟 터치 4는 아이폰4와 마찬가지로 페이스 타임으로 아이폰, 아이팟터치 사용자와 무료 화상통화를 할 수 있다.

다만, 무선 통신을 위해 Wi-Fi 연결이 필수적인데 이를 위해 와이브로를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에그(Egg)가 필수적이다.

이 통합 상품은 혁신적인 기능의 아이팟 터치 4와 에그 2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그 대신 에그의 사용료(월 2만7천 원)만 부과하는 상품이다.

아이팟 터치 4와 에그의 단말기 가격은 물론, 와이브로 가입비와 UICC 가격까지 무료다.

심지어 가입 후 처음 14일간은 사용료도 부과되지 않아 얼리어뎁터와 화상 통화가 잦은 연인, 해외에 자녀를 유학 보낸 학부형, 가족이 해외 출장 중인 가정에서 특히 인기를 얻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가입자는 아이팟 터치 8GB와 32GB 모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24개월과 26개월간 에그 약정을 조건으로 하고 있다.

아아팟 터치 4와 와이브로 통합 상품 신청은 해당 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아이팟 터치 4와 에그 2의 특징 및 사양은 각기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팟 터치 4 제품 소개| http://www.apple.com/kr/ipodtouch/

에그 2 제품 소개| http://www.show.co.kr/index.asp?code=WAD0000

> 아이팟 터치 + 에그 2 통합 상품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