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아이팟터치 4, 무료 혹은 일부 현금!!! 원하는 대로 약정 판매 실시!!!


아이폰 4를 사기엔 기다려야 하는 기간이 부담스럽거나 아직 남은 3GS의 약정 때문에 부담스러워 아이팟터치 4를 사려고 계획중인 분들께 희소식!!!


에그 2 약정으로 아이팟터치 4 32GB 모델을 무료 혹은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아이팟터치 4는 무선 인터넷 연결을 위해 에그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편리하니 꽤 매력적인 조건이라고 생각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조해주세요.


아 저도 필리핀 간 큰아들과의 페이스타임용으로 하나 질렀다는 캬캬캬캬캬캬캬...


근데 빨리 안 와요! 신청자가 많은 탓인지 신청 순서대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

이미선 기자 init@imaso.co.kr, init.egloos.com


무료로 제공되는 최신 아이팟 터치 4 이벤트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판매 첫 날부터 이어진 판매 상승곡선이 이와 같은 관심을 증명해 준다.

이는 와이브로와 통합 상품으로 제공됨에 따라 단말기 비용 부담이 없어진 데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이번 이벤트를 주최한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에 따르면 아이팟 터치 4와 와이브로 통합 상품을 선보인 후 아이팟의 가격에 부담을 느껴온 소비자들의 구매가 줄을 잇고 있다.

이에 회사측은 당초 11월 초까지 예정돼 있던 이벤트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혀 아직까지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 아이팟 터치 + 에그 2 통합 상품 신청하기 <

아이팟 터치 4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폰 4와 같은 페이스 타임 기능으로, 아이폰 4 및 아이팟 터치 4 사용자들과 무료로 화상 통화를 할 수 있다.

다만 이를 위해서는 무선 통신을 가능케 하는 와이파이 연결이 필수.

이에 따라 어디서나 와이브로를 활용할 수 있는 에그가 필수다.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가 선보인 아이팟 터치 4와 에그 2 통합 상품은 32GB 모델에 한해 3년 약정 가입시 월 2만 7,000원의 에그 사용료만 부담하면 아이팟 터치 4와 에그 2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2년 약정 가입시에는 아이팟 터치 4 단말기 가격이 18만 원으로 대폭 인하된다.

여기에 와이브로 가입비와 UICC까지 제공되고 가입 후 처음 14일간은 사용료도 부과되지 않아 특히 얼리어답터와 화상 통화가 잦은 연인, 해외에 자녀를 유학 보낸 학부모, 가족의 해외 출장이 잦은 가정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통합상품은 해당 신청 페이지(http:// www.imaso.co.kr)에서 할 수 있다.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정희용 대표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최신 아이팟 터치 4와 와이브로 단말기인 에그의 통합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며 “아이팟 터치 4 사용의 필수품인 에그와 함께 구입하면 단말기 비용 없이 에그의 월 사용료만 부과되기 때문에 비용의 부담이 적다”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물량이 한정돼 있으니 서둘러 구매해야 원활한 공급이 가능하다”고 권고했다.


아이팟 터치 4 제품 소개 |  http://www.apple.com/kr/ipodtouch/

에그 2 제품 소개 |  http://www.show.co.kr/index.asp?code=WAD0000


> 아이팟 터치 + 에그 2 통합 상품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