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더 예뻐지고 기능도 다양해진 '미니트커스 시즌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가 다양한 컬러와 새로운 기능으로 단장된 '미니스커트 시즌2(SCH-C225/SPH-C2205/SPH-C2255)'를 출시했다는군요.

'미니스커트 시즌2'는 요즘 새로나오는 디카들이 채택하고 있는 기능 중 하나인 '스마일 샷' 기능(웃는 순간을 포착하여 사진을 찍는 기능)을 적용했다고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또 한 가지 아주 유용할 것 같은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SMS 일정 보내기'라는 기능입니다.

약속 같은 걸 문자로 주고 받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바로 문자로 온 약속을 일정에 등록해 주는 기능이라고합니다. 오호호~! 솔깃한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컬러도 기존의 화이트와 블랙에 파스텔 톤의 카라멜오렌지와 인디언핑크, 블루그린을 추가하여 다섯 가지로 다양해 졌다고 합니다.

간단한 스펙을 살펴보자면 10.9mm 두께에 200만화소 카메라, GPS(SKT/KTF 모델 한정), 블루투스, 전자사전 등의 기능을 갖추었다고 하고요. 가격은 40만원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기존에 미니스커트폰을 쓰던 사용자들 배 좀 아프겠다고요!

그러지 마시라고 삼성전자에서 알아서 기존 사용자를 위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준비해 두었답니다.

기존 미니스커트폰 사용자들이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스마일 샷과 터치키 미세 진동 기능, SMS 일정 보내기 등을 추가할 수 있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