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편의점에서 파는 내비게이션이라고요?

편의점에는 정말 별의 별 걸 다 팝니다.

식품, 잡화는 물론이고 겨울에는 오뎅과 군고구마도 팔고

장난감을 파는 곳도 있고요.

그런데 오늘부터는 GS25에서 TG삼보파비콘 내비게이션을 살 수 있다고 하네요.

어허 이런...

편의점에서 별의 별 걸 다 판다고는 하지만 50만원에 육박하는 내비게이션을 판다니 덜덜덜...

이러다가 이런 광고가 나올 수도 있겠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편의점에서 파는 제품 중 최고가이다보니 이제 편의점 강도 형님들도

돈통 보다는 내비게이션에 더 관심을 가지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이런 풍경이 벌어질 수도 있을까요? 쿨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함인 줄은 모르겠지만

GS25에서 과자 사듯 내비게이션을 살 수는 없고요.

주문카드를 작성한 후에 자신이 원하는 배송지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있다고 하네요.

A/S와 각종 서비스는 전국 67개소의 TG 삼보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GS25에서 구입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은 TG삼보 파비콘 내비게이션인 ‘TN1100RDT’와 ‘TN1100RSN’ 모델 2종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이나 여타의 판매처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모델 모두 대용량 4G 메모리에 프리스케일 532MHZ의 CPU와 800*480 해상도의 7인치 LCD가 장착되어있습니다.

맵은 최신 버전의 루센 R2를 탑재했으며, 방송프로그램 연동형 데이터 서비스(BIFS)기능과 동영상, MP3, 전자앨범, 노래방 등의 멀티미디어기능도 탑재하고 있답니다.

TG삼보 파비콘 ‘TN1100RDT’는 2개의 채널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지상파 듀얼 DMB와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인 티펙(TPEG) 기능이 장착된 고급형 모델로 가격은 449,000원이며, ‘TN1100RSN’은 싱글 지상파 DMB와 티펙(TPEG) 기능이 없는 보급형 모델로 399,000원 입니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다보니 GS 칼텍스 멤버십 포인트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요. LG 텔레콤 멤버십포인트로는 15% 할인, GS리테일 멤버십 포인트는 1%를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건 좀 웃긴데요. 10대를 사면 1대를 무료로 증정해 준다고 하니...

공구를 해 보시는 것도. =_=;

그리고 이 소식과 함께 아주 재미난 자료를 하나 구하게 되었는데요.

이제보니 전자제품 전문점인 하이마트도 전자제품 이외의 상품까지 품목을 넓혀가고 있는 듯하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구, 담배, 야채, 과일... 이러다가 임아트의 경쟁매장이 되는 건 아닐지... 더럳ㄹ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