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Qook의 대항마는 '삶의 낙(樂)'?


LG파워콤이 요즘 TV광고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Qook의 대항마로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와 인터넷전화, IPTV를 결합한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광고 제작은 모두 끝난 모양인데요.

‘이젠 무슨 낙(樂)으로 사나?!’라는 메시지와 함께 일상 생활 속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CF라고 합니다.

뭐 대략 이렇게 들으면 식상한데요.

총 두 편으로 제작된 이 광고의 첫 번째 에피소드의 내용이 캐공감!!! 공감 백만배입니다.

내용인 즉 어린 남자애가 엄마와 함께 여자 목욕탕에 다니는 자연스러운 자신의 경험이 영원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저 인생을 다 산 것만 같은 표정을 보십쇼... 덜덜덜

두 번째 에피소드는 언제나 아이인 줄만 알았던 딸아이가 자기만의 시간을 원하기 시작하면서 아빠가 좌절하는 내용인데요. 뭐 아들만 둘이라서 저는 별로 공감하기 힘들다는 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밖에도 다소 발칙하기 까지 할 아이디어를 소재로 한 UCC 동영상을 인터넷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랍니다.

월요일 같은 수요일입니다.

사흘만 일하면 곧 주말이군요!

뭐 어차피 호랭이는 주말에도 뭔가 해야 하지만 ㅠ_ㅠ

아무튼 남은 한 주 멋드러지게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