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아이폰 소리바다 음악 미투데이로 '고고싱'

소리바다가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의 새 버전인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1.1 버전’ 을 공개했습니다.

이 1.1 버전에는 트위터, 미투데이에 음악 보내기 기능인 ‘SNS 포스팅’이 추가 됐다고 합니다.

이 SNS 포스팅 기능은 소리바다가 보유한 120만 여 곡에 고유 URL을 생성해 줘서 아이폰으로 감상하던 어떤 음악이라도 트위터와 미투데이에 즉각적으로 포스팅하게 합니다.

음악 URL을 전송할 때 원하는 메시지를 함께 보낼 수 있고, 트위터와 미투데이에 전송된 음악을 한 번의 클릭만으로 들을 수도 있다네요.

이와 함께 사용자 환경도 크게 개선됐다고 하는데요, 개선 내용은 PC에 접속하지 않아도 바로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는 정도인가봐요. (자세한 것은 더 찾아 보겠습니다)

또 사용자가 3G 네트워크 사용 여부를 미리 설정해 과도한 데이터 요금에 대한 걱정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1.1 버전’의 자세한 사용기는 잠시 후 포스팅 됩니다ㅋ


소리바다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향후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음악 소비환경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소리바다의 손지현 상무가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한 포부로 이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버전은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음악을 공유하는 최적의 모바일 음악 네트워크 프로그램이다. 이를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여 새로운 음악 소비 환경을 주도해 나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