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엡손의 올인원 프로젝터 EMP-TWD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봐 당신! 사진 속의 제품에 집중 해 주세효. 쿨럭!!!

자 그럼 시작합니다.

어 그런데 가만 보니 저 사진 속의 배경이 지난 달 '초대형 휴대폰' 발표 사진과 같은 장소라는 걸 알 수 있군효!

사진만 봐도 둑은둑은 거리는 이 제품은 엡손코리아가 새로 발표한 올인원 프로젝터 EMP-TWD10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 EMP-DM1도 함께 출시했다는데요.

프로젝터면 그냥 프로젝터지 뭔 '올인원'이냐~ 하면요.

이 프로젝터 내에 DVD 플레이어와 스피커 까지 내장되어 있어서 전원만 연결하면 별도의 장치들을 주렁주렁 연결할 필요 없이 저 제품 하나로 대형 스크린에서 TV 중계나 영화 등을 볼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아! 그런데 이렇게 올인원이라고 하는 것들 치고 뭐 하나 제대로 되는 게 없죠! 특히나 사운드는 영 미심쩍은데요. 요녀석 들에는 그런 걱정 하지 말라고 2채널과 4채널 사운드를 5.1 채널 사운드로 바꿔주는 돌비 프로로직(Dolby Digital Prologic)Ⅱ 및 DTS(Digital Theater System)를 이용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의 ‘EMP-TWD10’에는 4개의 5W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양방향 입체음향을 제공한다고 하고요.

무게도 3.8kg으로 가벼운 편입니다. 비디오 게임 콘솔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고요. 사진 슬라이드 쇼 보기나 MP3 플레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EMP-DM1의 경우에는 이미 미국과 유럽, 일본 등에서 매달 몇 천대씩 팔리면서 품귀 현상까지 생긴다는 오버성 소식도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008년 2월 부터 판매 된다고 하고요.

아핫! 그런데 왜 저 사진 속의 저 누님은 산타 복장을 하고 있냐고요? 엡손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올인원 프로젝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걸 강조하기 위함인 듯한데요.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면 스파이더맨 DVD풀 세트(1~3편)를 준다네요.

사실 이런 사진도 있었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