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랭이 사는 이야기

크리스마스 선물. ㅎ.ㅎ

오늘 아침에 사무실로 예쁜 크리스마스 카드가 하나 왔습니다.

물론 그 전에도 몇 개 왔지만(정말이라구요~ 칫!) 이번엔 좀 특별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루돌프가 장식된 예쁜 입체카드더군요!

코도 발도 반짝반짝 거리는 루돌프...

근데 이상하게 카드가 두꺼운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카드를 열어보았더니...

이렇게 심플한 휴대폰 줄이 붙어있지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나만 님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