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휴대폰을 사면 고급 화장품 세트까지 준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랭이 지금 마감하느라 눈코뜰 새도 댓글에 댓글을 달아드릴 새도 없지만...

보도자료 중에 누님 두분(우:이지우, 좌:구지성. 특히 구지성 누님은 귀여운 얼굴에 몸매는 착한 황금 조합으로 쵝오의 인기를 얻고 있다능)이 동시에 출현한 사진이 있어 낼룸 올리고 갑니다.

600대 한정으로 애니콜 시크릿 컬러폰을 구입하면 배네피트 화장품을 준다는 내용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를 참조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는 23일 감각적인 패션 휴대폰 '시크릿 컬러폰 (SCH-W360/SPH-W3600)' 출시와 발맞추어 신세대 감각의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www.benefitkorea.co.kr)와 함께 '시크릿 컬러폰'과 베네피트 제품 3종 (화장품 2종, 화장품 파우치 1종)으로 이루어진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600대 한정판으로 전국 애니콜 플라자, 서울 애니콜 스튜디오와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애니콜랜드 웹 사이트 (www.anycall.com)'에서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애니밴드를 통해 일명 보아폰으로 소개되었던 '시크릿 컬러폰'은 외부 케이스와 내부 키패드에 서로 다른 컬러를 적용한 '투톤 컬러'의 슬라이드형 패션폰이다.

외부에 화이트와 다크 그레이 컬러를, 키패드에는 레드, 블루, 핑크, 그린 등 원색톤의 톡톡 튀는 컬러를 적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대 7.2Mbps 속도로 영상 통화와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헤드셋 2개를 동시 연결할 수 있어 연인, 친구끼리 함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휴대폰 전면부에 진동 터치키를 적용해 사용하는 즐거움도 높였다.

'시크릿 컬러폰'의 가격은 50만원 초반대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크릿 컬러폰' (SCH-W360/SPH-W3600) 스페셜 패키지는 '시크릿 컬러'와 베네피트의 캐릭터를 연계한 '시크릿핑크 라나', '시크릿레드 베티', '시크릿블루 개비', '시크릿그린 시몬' 4종 패키지로 구성된다.

다음달에는 '시크릿 컬러폰'의 폴더형 (SPH-W4150)으로 구성된 '시크릿 컬러폰' 스페셜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신세대 감각의 화장품 브랜드와 투톤 컬러의 '시크릿 컬러폰' 제휴를 통해 여성 고객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애니밴드에 출연했던 보아, 시아준수, 타블로를 광고 모델로 제작된 '시크릿 컬러폰' 광고가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을 시작했고, 애니콜랜드 (www.anycall.com)에서는 다음달 22일까지 시크릿 컬러폰 및 베네피트의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베네피트 (Benefit) :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 기업인 루이뷔통메엣헤네시 (LVMH)社의 신세대 감각의 화장품 브랜드로써 24개국 900여개의 매장을 운영

근데 이 두 누님 꽤나 친하신가봐요.
토스카 프리미엄 6 보도자료에도 두님이 같은 조합으로 올라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