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한국썬, 대규모 경력직 사원 채용

한국썬이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별로 개발자를 뽑는 건 아니겠지만 혹시 참고가 되실까 하여 옮겨봅니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유원식, kr.sun.com) 2008 대규모 경력직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솔라리스, 자바, 블랙박스 등의 뛰어난 제품과 기술력으로 알려진 한국썬은 창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우수한 기업 문화 탁월한 업무환경에 힘입어 2007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수상하는 IT 업계 인재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어 왔다.

 

작년 3 실시한 신입사원 공채 모집에 이은 이번 경력사원 모집은, 썬의 전략적인 투자가 제품과 서비스뿐 아니라 인력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썬의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본사에서도 한국 사업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늘리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 통해 성장할 있도록 Go Big 전략을 중점으로 삼아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차세대 도약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는 한편, 고객에게는 더욱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있도록 지원 예정이다.

 

이번 공채에서는 주로 세일즈와 엔지니어 담당자를 오는 3 말까지 채용할 계획이며, 분야의 경력을 가진 희망자는 한국썬 홈페이지(kr.sun.com)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합격자는 면접 절차 적성검사를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 BlogIcon 오랜친구 2008.01.22 22:24

    음, 그 S사의 모 엔지니어가 생각나는군요.
    제 블로그 서버를 무상 제공 중인 참한 양반인데 밥 한 끼 하기가 그렇게 힘듭디다.
    피자 쏘기로 약속하고 장장 4년 가까이 양치기 언니 되고 있어요.
    그 아저씨 스케줄이 안 나서 말이지요.
    (아참, 나도 한 2년 자리를 비웠구나. 에헤헤. 다 떠넘기려다 실패.)

    뜬금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