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 전체.. (1308)
마이크로소.. (132)
민수네 가족 (17)
호랭이 사.. (141)
열이아빠의.. (7)
PlayPhone (98)
NetworkON (1)
ratharn의.. (10)
큐브 해법 (10)
사람들 (6)
개발 이야기 (94)
아이티 이.. (539)
영어 이야기 (2)
좋은책 이.. (8)
대기중인.. (1)
발명 이야기 (2)
건강하게.. (15)
개발자  호랭이  LG전자  삼성전자  구글  아이폰  마소  마이크로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블로그 
 free offers
└>free offers
 online pharma..
└>online pharma..
 Go here
└>Go here
 visit my webp..
└>visit my webp..
 Go Source
└>Go Source
«   2018/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ITViewpoint
+ 도이모이
+ with okgosu
+ 학주니닷컴
+ 열이아빠의 RI..
+ Gsong.s Blog
+ 비주얼스튜디..
+ 광파리의 글로..
+ LovedWeb
+ 블루오션의 터..
+ 울지 않는 벌새
+ PC 지존
+ 디지털통
+ 아크비스타
+ 고독한 프로그..
+ Total : 2,082,859
+ Today : 11
+ Yesterday : 40
  

 

 

 

삼성전자 전자책 'SNE-60/60K' 사용기
+   [PlayPhone]   |  2010.02.22 08:27  


3월호 마감을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ㅠㅠ
이번 포스팅은 삼성전자의 전자책에 대한 거예요.
그렇다고 무슨 분석, 그런 건 아니고요ㅎㅎ

지난 주에 종로 영풍문고 내의 삼성 모바일 존에 가서 삼성전자의 전자책 'SNE-60/60K'을 보고 왔어요.

바로 이 녀석입니다.

사실 저는 저 이미지를 보면서 '화면은 그냥 캡처해서 붙인거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뭔가 어색해 보이는 저 UI.
근데 완전 충격!!!
(거짓말 조금 보태면)실물도 저 그대로입니다TㅅT

뭐, 자세히 보면야.. 처음 이미지는 정말 허접하다는 거... 느끼시죠?ㅋㅋ

SNE-60/60K의 가장 큰 특징은 아마 액정일 거예요.
상하좌우 180도의 시야각을 갖췄으며, 야외에서도 가독성이 높은 전자종이 디스플레이(6인치)랍니다.
기존 전자책의 가장 큰 단점인 '야외에서 가독성이 낮다'는 것을 보완한 것으로 보이지만
생김새는 영...^^;;

영풍문고 지하 2층의 삼성 모바일 존이예요
(오랜만에 간 영풍문고, 내부가 많이 바꼈더라구요..^^;;)

전자책은 이렇게 전시돼 있어요, 책을 배경으로 한 채. 한 3대 정도가 있었던 것 같네요^^
처음에 전자책 하나를 들어보고 화면때문에 실제 구동되는 게 아니라 모형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옆에 있는 것들도 마찬가지인거예요.. ㅎㄷㄷ

단말기 옆 쪽에는 이렇게 중요한 특징이 소개돼 있어요^^

단말기를 좀 더 살펴볼까요~?

이게 <홈>, 메인 화면이예요.
여기서 <책> 항목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화면이 전환되요.
속도는... 아주 만족스럽지는 않았던 기억이에요^^;;

저는 여기서 <EPUB_유머...>를 선택해 볼게요.

이렇게 웃기는(?) 얘기들을 볼 수 있어요.
(초점이 안 맞아서 죄송합니다. 사진 찍는게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요ㅎㅎ)

여기서 하단의 <메뉴> 항목을 클릭해 볼까요?
"<메뉴>, 너의 정체를 밝혀라~~~!!!"

어머나~ 저렇게 갖가지 항목이 나오네요~
책갈피에 추가할 수 있고, 글자 크기도 변경할 수 있어, 전체화면으로 볼 수도 있고요...

이건. 뭘 선택해서 나온 화면인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고요..
아까 그 웃기는 얘기를 보는 화면에서 뭔가를 선택하기 다른 기능으로 바로 연결되는 기능이 수행되는군요^^

이렇게 특정 단어를 선택하면 사전 기능도 제공해 줘요.
간단한 어학 공부에도 괜찮아 보이네요~

이제 다시 메인 화면에서 <북스토어>를 선택해 볼게요.

이렇게 교보문고와 TEXTORE 항목이 보이네요.
SNE-60/60K는 교보문고와의 제휴를 통해서 개발됐으니 저기 <교보문고> 항목이 있는 건 당연한 일이죠?
(모바일 존은 영풍문고에 있는데ㅋㅋㅋ 교보문고랑 영풍문고가 경쟁사... 맞죠?ㅎㅎ)

<교보문고> 항목을 선택해 볼게요.

헉, 이건 뭥미 ㅡ,.ㅡ'
아~ 네트워크에 연결해야 하는 군요?
당연하죠, 북스토어인데요ㅠㅠ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교보문고 북스토어가 연결됐어요.

이렇게 디지털북 목록을 볼 수 있어요. 바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여기까지 삼성전자 전자책 SNE-60/60K의 간단한 사용기였습니다.

잠시동안 사용해 보 거라서 구체적인 기능을 모두 활용해 보지는 못했지만
얇은 두께, 가벼운 무게, 넓은 디스플레이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모형이라고 착각하게 한 저 디스플레이도요ㅋㅋ ^^;;

SNE-60/60K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와이파이 무선 네트워킹 기능
2. 슬라이드 업 디자인
3. 2GB의 내장 메모리로 약 1,400권의 책 저장
4. 책이나 이미지 등을 감상하는 중 메모 가능
5. ePub, PDF, TXT 뷰어 기본 탑재
6. TTS(Text to Speech) 엔진 탑재
7. MP3 플레이 기능
8. 다이어리를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
9. 실제 종이와 질감의 보호 시트
10. 전용 터치펜

이미선 기자(initssun@gmail.com) | IT 전문 잡지 <마이크로소프트웨어>와 신개념 스마트폰 전문 웹진 <플레이폰>의 기자이며, 개인 블로그(http://init.egloos.com)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IT 업계에서 보기 드문(?) 여기자로, 어딜 가나 사랑받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여러분에게 생생하고 발빠른 스마트폰 뉴스를 전해드리기 위해 발에 땀기 나도록 혹은 엉덩이에 땀띠가 나도록 고군분투하고 있답니다.





     , , , , ,
     1   0

아이디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이전 | 1 | ···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 | 98 | 다음>>

마소호랭이'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