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실버라이트로 윈도우폰7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기

www.imaso.co.kr에 웹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매주 유익한 개발 정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웨어

데이터 매니지먼트

2010.06.01 (화)

홈페이지로 이동
마소가 만든 웹진
네트워크온
플레이폰

Cover Story

▲ 정보 인프라스트럭처의 관점에서 데이터 매니지먼트의 현실적인 의미와 품질과 속도 모든 면에서 더 효율적인 데이터 매니지먼트의 방향을 모색해 본다.

6월호 보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리버싱 관점에서 애플리케이션의 기능 추가 방법-Inline Code Patch

리버싱 관점에서 애플리케이션의 기능 추가 방법

리버싱 기술의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이미 존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리모델링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난 시간에 배웠던 ‘DLL Loading by PE Patch’ 방법은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별도의 DLL 파일로 구현해 실행하기 때문에 복잡하고 큰 작업을 수행하는데 편리하다.

좀 더 간단한 패치작업을 수행할 때 편리한 Inline Code Patch(혹은 Inline Patch)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Dependency Walker는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

Dependency Walker는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

Dependency Walker는 모듈의 의존성 정보를 알아내는 도구다.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 .NET 2003 버전을 사용한다면 설치 디렉터리 밑에 Common7ToolsBin 디렉터리에서 depends.exe를 실행하면 된다.

자주 사용하는 유틸리티이기 때문에 바탕화면이나 시작 메뉴 등에 등록해 놓고 사용하면 편리한 Dependency Walker는…

CopyrighⓒMaso Interactive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