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C++ 개발자 모여라. C++ 개발자를 위한 월간 마소의 VS2010 세미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는 이번 주 수요일(5월 26일) C++ 개발자와 함께하는 Visual Studio 2010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급변하는 국내외 IT 트렌드와 함께 C++ 개발자들이 꼭 알아둬야 할 비주얼스튜디오(Visual Studio) 2010의 달라진 점과 활용방안들에 대해 소개한다.


비주얼스튜디오 2010은 최근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윈도우 7에 최적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존 기술의 적극적인 활용과 통합에 초점을 맞춰 PC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클라우드에서부터 모바일 환경에 이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생산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C++ 개발자들을 위한 기능은 더욱 눈에 띄며, 멀티 코어 프로세서 환경에서 요구되는 병렬 프로그래밍에 대한 효과적인 방안도 제시하고 있어 C++ 개발자들의 효율적인 개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유명 개발자들의 알찬 강의
이번 세미나에는 알집과 알약 개발자로 잘 알려진 김용현(이스트소프트) 팀장과 최성기(엔씨소프트) 과장, 김영욱(한국마이크로소프트) 차장, 방응준(이에스컴소프트) 부장 등 유명 개발자들이 준비한 알찬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기념품과 이벤트
세미나 참석자 중 현장에 먼저 도착한 100 명에게는 월간 마이크로소프트웨어의 로고가 새겨진 머니클립을 제공한다.


또한, IT 블로그 서비스 토트 가입자들을 위한 기념품과 비주얼스튜디오 2010의 새로운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와 각종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미나 등록 페이지(http://new.imaso.co.kr/seminars/vs201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