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파인드라이브의 슬로건을 만들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비게이션 기업인 파인디지털이 자사의 내비게이션인 파인드라이브의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하네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자신이 생각한 슬로건을 댓글로 남기면 되고요.

그 전에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는 듯합니다.

그리고!!!

상품이 내비게이션+순금코인이랍니다.

아 호랭이도 뭘로 할 지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

내비게이션 누적 판매 수 1위 업체 파인디지털(대표 용훈 www.fine-drive.com)은 파인드라이브 회원을 대상으로 파인드라이브 슬로건 공모이벤트를 오는 4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슬로건을 말해줘!’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파인드라이브의 브랜드 이미지와 특징을 가장 함축적으로 잘 표현한 슬로건을 작성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기제하면 된다.

 

슬로건을 작성해 기제한 모든 고객에게는 파인드라이브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등록된 슬로건 중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1명의 최우수, 2명의 우수 슬로건 작성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최우수자에게는 파인드라이브 iQ와 파인드라이브 로고가 새겨진 순금 코인(75g), 나머지 2명에게는 파인드라이브 CUVi와 파인드라이브 로고가 새겨진 순금 코인(37.5g)을 상품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21일 홈페이지에서 일괄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최우수 슬로건으로 선정된 슬로건은 실제 파인드라이브 슬로건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파인드라이브의 브랜드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파인디지털 장원교 전무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슬로건 공모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에 대해 소비자가 가진 의견과 시각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기회” 라며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슬로건의 의미를 적극적으로 수렴해 그 동안 파인디지털이 고수해오던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더욱 명확히 실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지금까지 직영 고객센터만을 운영해오며 업계최초로 A/S 수리보증제도인 ‘One-Fine-One 시스템’을 도입, 질적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