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소프박스(SoapBox)에 올려둔 동영상 빨리 내려받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MS가 구글 유튜브의 대항마로 개발된 소프박스의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7월 29일 부터는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없고, 8월 31일 이후 서비스를 전면 중단하니

여기에 자신의 동영상을 올려두신 분들은 8월 31일 이전에 모두 다운로드 받으셔야 보관이 가능하십니다.

다음은 공지문의 전문입니다.

서명덕 기자의 ITVIEWPOINT에서는 더 자세한 기사들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역시 UCC만으로 수익을 내는 건 불가능 한 걸까요?

MS까지 손을 들어버리단. 덜덜덜 OTL

Soapbox 사용자 여러분께 알립니다. MSN 2009 8 31일자로 MSN 비디오의 UCC(사용자 생성 콘텐츠) 서비스인 Soapbox의 제공을 중지합니다. 7 29일부터는 Soapbox에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없게 됩니다. Soapbox에 업로드한 비디오는 2009 8 31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간직하고 싶은 비디오가 있다면 이 날짜까지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Soapbox 서비스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비디오 다운로드에 대한 공지를 계속 내보낼 것입니다. 소중한 비디오룰 꼭 다운로드하여 보관하세요. 온라인 비디오는 MSN의 주요 부문 중 하나이며, MSN 비디오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현 경제난에서도 MSN의 비즈니스 목표를 꾸준히 추구하며 풍부한 사용자 경험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MSN 비디오에 대한 관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내용 및 다운로드 안내는 http://video.msn.com/shutdown.html
을 참조하세요. Soapbox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SN
비디오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