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손담비, 김현중이 디자인한 햅틱팝 출시

아 저는 못 봤는데요.

TV 광고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스타 신입사원 입사하기의 햅틱미션에서

김현중(이분도 가수지요?)이 디자인한 UFO폰과

손담비가 디자인 하트폰이 실제 제품으로 디자인되어 햅틱팝 새 모델로 출시됐습니다.

둘 다 이분들이 직접 디자인 한 거라는데요.

일단 디자인을 먼저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게 김현중 군이 햅틱미션 3화에서 디자인해서 선보인 UFO 폰인데요.

김현중 군의 별명이 4차원이라서 자기 별명에 어울리게 미스테리 서클을 형상화 한 디자인을 입힌 거라는데

깜찍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만인의 연인 손담비 양이 디자인한 하트 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구 담비양 때문에 폰이 죽네요 OTL

다시 폰만 떼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비양의 하트폰은 크고 작은 하트 무늬를 배열해서 디자인됐는데...

심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두 디자인 중 김현중 UFO 폰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된 끝에 실제로 출시되기에 이른 라네요.

ㅎ.ㅎ

참 재미있는 시도지요!

다음은 보도자료에 있는 햅틱미션 소개 부분입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4월부터 약 2개월 간 선보인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 컨텐츠인 ‘햅틱미션’은 리얼버라이어티라는 새로운 형식과 스타 신입사원 입사기라는 신선한 소재로 온라인 조회수 14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햅틱미션’에 주요 제품으로 등장했던 햅틱팝의 경우 햅틱미션 방영 전일 평균 개통수가 약 1700대 수준에서 ‘햅틱미션’ 방영 기간 중의 일 평균 개통수가 3700여대로 2배 이상으로 늘어 ‘햅틱미션’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에 많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로 제일기획 커뮤니케이션 연구소가 10대~30대 일반인 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햅틱미션’ 캠페인 접촉 후 88.37%가 ‘햅틱 제품에 대한 호기심이 증가했다’고 답했으며, ‘구입 의향이 증대했다’고 답한 응답자도 77.91%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햅틱미션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김현중과 손담비가 디자인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