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모토로라, 세련된 도시적 감성을 담은 모토 V10 블루 (MOTO™ V10 Blue) 출시

이 포스트는 보도자료를 그대로 옮긴 것입니다.
호랭이 블로그 포스트의 내용 중 하늘색 박스 안에 들어있는 내용은 보도자료를 인용 혹은 그대로 가져 온 거라고 이해해 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디자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2G폰 모토 V10(MOTO V10)의 최신 버전 모토 V10 블루(MOTO V10 Blu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토 V10 블루는 신비로운 블루와 기하학적 무늬를 적용해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모토 V10 블루는 부드러운 윈터 블루 컬러와 블랙에 가까운 갈색 에스프레소 컬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라며, “커피잔에 비친 하늘과 빌딩 숲처럼 세련된 도시의 서정성을 담은 모토 V10 블루는 한국 트렌드세터들의 감성을 깨울 것”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토 V10 블루의 전면과 후면, 키패드에는 에스프레소 컬러를 입혀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했다면, 측면에는 윈터 블루 컬러를 적용해 전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힌지 부분은 시원한 느낌을 강조한 실버 컬러를 사용해 다른 컬러들과 조화를 이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토 V10 블루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전면을 장식하고 있는 섬세한 패턴이다. 수직선, 수평선, 대각선이 모두 한 데 어우러진 기하학적 패턴은 직선을 강조한 외형 디자인과 조화를 이룬다. 패턴을 겉에 새겨 넣는 대신 패턴이 들어간 층을 한 겹 넣어 깊이 있고 은은한 매력을 살린 것이 특징. 이는 고급 시계의 패널에도 사용되는 디자인 기법으로, 모토 V10 블루의 특별함을 배가시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모토 V10 블루는 폴더를 열지 않고도 통화목록 확인, 문자메시지1 확인,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등 10가지 이상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탠덤 디스플레이 기술을 적용했으며, 폰내비게이션1과2, 블루투스, 2백만화소 카메라, VOD1, MOD1, MP3 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필수 기능들을 탑재했다.

모토로라의 모토 V10 블루는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모토 V10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