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이야기

넥슨, 청소년을 위한 체조 동영상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발자 언니 옵빠들도 모두 모여 체조해 보아요



게임회사 넥슨이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소년의 신체적 건강 도모를 위한 '신나는 체조 캠페인'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이게 우리 개발자들에게도 딱 좋은 체조여서 동영상을 푹 퍼와봤네요.

'넥슨과 함께하는 새천년 건강체조'라는 제목으로 만들어진 체조 동영상의 1탄은 바로 책상앞에 늘 앉아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의자에 앉아서 하는 체조'입니다. 올바른 자세 교정과 신체적 건강을 증진해 준다는 이 동영상에는 귀여운 게임 캐릭터와 어여쁜 게임 모델 누님들의 체조 동작 덕분에 눈과 정신건강까지 증진되는 듯합니다. 쿨럭 =_=;

자자... 닥치고 체조 시작!!


<동영상을 더블클릭하시면 풀스크린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제 컴에서는 동영상이 좀씩 끊기네요!

실버라이트로 만들지 않은 걸까요? =_=; 만약 그렇다면 2탄부터는 실버라이트를 써주시라~
(확인결과 파일 사이즈가 엄청 큽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대부분 끊기실 듯! 넥슨에서 파일을 좀 줄여주면 좋겠는데요. 그르타고 호랭이가 남의 동영상을 낼룸 다운받아서 줄여서 올릴 수도 없고 ^-^; 한번 다 다운 받은 뒤에 보면 잘 나오네요!)

이 체조 동영상은 넥슨의 사회 공헌 캠페인 사이트(campaign.nexon.com)에 공개되었으며, 동영상 뿐 아니라 구분 동작들도 친절하게 소개되어 있으니 자꾸나오는 뱃살과 늘어지는 팔뚝을 처다보지만 말고 시간내서(시간 날때 할 생각 마시라) 한번씩 따라해봅시다.

다음 체조는 뭘까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