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무더운 여름 비키니 폰과 함께 시원하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해 11월 보이저폰과 함께 북미시장에서 출시되었던 비너스(Venus, 모델명:LG-VX8800)폰이 드디어 한국에도 상륙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계절에 맞춰 시원하게 비키니(모델명: LG-SH640/KH6400/LH6400)로 바꾸었군요.


두 개로 나눠진 스크린을 비키니에 비유한 듯한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괜찮은 센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비키니 폰의 모델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어야 한다는 생각은 누가 하신걸까요? 감사 ^-^;


이 비키니 폰은 카메라와 MP3, 영상통화, 게임 등의 기능이 당연히 갖춰져 있고요.


두 개의 화면 중 아래쪽에 있는 화면이 터치스크린인 덕분에 이 화면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 터치스크린 화면의 버튼은 늘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인터랙트패드(InteractPad™)'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면 전체를 터치스크린으로 하지 않아 제품의 가격은 낮추면서 터치스크린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아이디어 폰이지요!!!


또 한가지 특징은 휴대폰 카메라 중에는 드물게 300만 화소를 지원한다는 점과 터치스크린을 활용한 다양한 타치 게임 등도 지원된다는 겁니다.


비키니폰은 HSDPA와 리비전A 등 3세대(3G) 방식을 지원하며,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블랙과 와인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사진만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컷입니다!!!


앞의 사진들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처럼 화면 하단의 저 버튼은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바뀝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