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삼성전자 "여심을 잡아라~!!"

애니콜이 여심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여성을 타깃으로 한 풀터치폰을 출시한건데요. 이름하야 '애니콜 클러치(SPH-W9500)'라고 합니다.

디자인과 스타일, 기능을 모두 중시하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공략한다는 것이 삼성전자의 계획입니다.

 

특히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인 클러치백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라고 하는데, 저도 여자이지만 클러치백이 확실하게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대략 아래의 이미지같은게 클러치백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이것이 애니콜 클러치예요.

회사측에 따르면 애니콜 클러치는 명품 클러치백을 연상시키는 퀼트 패턴 커버 디자인으로, 전면부의 크리스털 키가 엣지있는 모습을 연출하게 합니다.

여기에 파티플래너 기능, 칼로리 마스터, 미니 가계부 등 여성 특화 기능에 300만 화소 메인 카메라와 고화질 셀프샷이 가능한 130만 화소의 카메라, 3D 모션 포토 기능, 미러 기능, SOS 기능 등도 적용됐다고 하네요.

 

 

애니콜 클러치는 KT를 통해 출시되며, 단말기 가격은 60만 원 대입니다.

삼성전자측은 “애니콜 클러치는 여성들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한 휴대폰으로, 디자인과 기능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써의 감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이상 삼성전자 애니콜의 여심 공략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