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 전체.. (1308)
마이크로소.. (132)
민수네 가족 (17)
호랭이 사.. (141)
열이아빠의.. (7)
PlayPhone (98)
NetworkON (1)
ratharn의.. (10)
큐브 해법 (10)
사람들 (6)
개발 이야기 (94)
아이티 이.. (539)
영어 이야기 (2)
좋은책 이.. (8)
대기중인.. (1)
발명 이야기 (2)
건강하게.. (15)
마소  삼성전자  아이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개발자  블로그  LG전자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호랭이 
 free offers
└>free offers
 online pharma..
└>online pharma..
 Go here
└>Go here
 visit my webp..
└>visit my webp..
 Go Source
└>Go Source
«   2017/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ITViewpoint
+ 도이모이
+ with okgosu
+ 학주니닷컴
+ 열이아빠의 RI..
+ Gsong.s Blog
+ 비주얼스튜디..
+ 광파리의 글로..
+ LovedWeb
+ 블루오션의 터..
+ 울지 않는 벌새
+ PC 지존
+ 디지털통
+ 아크비스타
+ 고독한 프로그..
+ Total : 1,936,018
+ Today : 94
+ Yesterday : 177
  

 

 

 

네이버 366일 달력 득템!!!
+   [호랭이 사는 이야기]   |  2008.01.05 08:30  


어제 NHN에 들렀다가 ooti 님으로부터 좋은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바로 요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웬 네이버 검색창? ㅎ.ㅎ

이걸 비닐 봉투에서 꺼내면 정말로 검색창만 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 저 큰 검색창 안에 대체 뭘 입력하면 좋을까요?

달력에는 마음을 입력하라고 적혀있습니다.

근데 뭔 달력이 이러냐고요?

좀 더 보시면 더 황당하실 걸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이시나요? 달려은 달력인데 숫자가 31에서 끝나지 않고 주구장창 갑니다.

줄줄이 넘어가서 366까지 가는 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는 2월이 29일까지 있는 덕분에 365일이 아니라 366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 검색창에 1년 동안의 목표를 적어두고 366일 동안 차근차근 잘 이뤄 나가란 뜻으로 만들어진 달력인 모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력의 뒷면에는 여러 사람들이 각기 자신들의 희망사항을 적어서 찍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참 재미있는 시도인 듯합니다.

내년에는 마소도 이렇게 만들어 볼까? =_=;

아무튼 이 사람들 중 아는 사람을 찾아보려고 하였으나 실패.

그냥 문구가 훌륭하고 특히 자알 생기신 분들 위주로 몇 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첫번째 분은 베스트 멘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번째 분은 공감 백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 번째 분은 젊음의 향기가 느껴지는 글을 쓰신 이분입니다.

이 분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아래에 계신 분과 사귀시면 될 듯합니다. 쿨럭!!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알흠다우신 분이 좋은 직장을 찾고 계십니다.

꼭 원하시는 좋은 직장에 취직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잘 안 되시면 마소라도... 마소도 나름 좋습니다. 정말입니다... 어어어... 그 손에 움켜진 건 뭐지요? 덜덜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신은 저 커다란 입력창에 뭘 써넣고 싶으신가요?

호랭인... 훔... "마소 대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 , , , , ,
     0   16
BlogIcon CAFE LUCY 2008.01.05 08:44 신고
저도 여친 급구라고 적고 싶군요. 아...이제 9000일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제 솔로 달력...
BlogIcon 호랭이 2008.01.05 19:08 신고 
솔로달력 9000일. 덜덜덜덜덜
BlogIcon 정주Go 2008.01.05 10:55 신고
저는 그냥 "건강" 이정도만 바랄께요~
BlogIcon 호랭이 2008.01.05 19:08 신고 
여친은 생기신 거? 덜덜덜덜덜
BlogIcon そら 2008.01.05 13:41 신고
애인급구 건강 취업 등등등..

흠...글씨가 작으면 유리하겠군요...ㅋㅋ

하나만 쓰라면야....애인급구...겠네요..ㅠㅠ
BlogIcon 호랭이 2008.01.05 19:09 신고 
역시 애인급구로 몰리는군요.
BlogIcon song 2008.01.05 16:04 신고
재미있네요 :)
전 아마 '소원 다섯개만 성취' 이정도? ㅋㅋ
BlogIcon 호랭이 2008.01.05 19:10 신고 
현명하신데요. 저는 소원을 하나로 말하라면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소원 하나만... 쿨럭
BlogIcon 환타 2008.01.05 17:24 신고
저는 "대운하 반대", "이게 다 명바기떄문" 적어보고싶네요 ㅋㅋ
BlogIcon 호랭이 2008.01.05 19:10 신고 
캬캬캬캬캬캬캬캬캬 쿨럭 철푸덕
BlogIcon 에스 비 2008.01.06 16:35 신고
달력필요한데 저런거라도 있음 좋겠네요 ㅋ
BlogIcon 호랭이 2008.01.07 07:20 신고 
ㅎ.ㅎ 벽걸이용 달력을 말쑴하시는 건가요?
BlogIcon innerman 2008.01.07 01:58 신고
혹시 이 달력 자바지기님이 선물하신 건가요?? 며칠전 마소에서 온 분하고 만나고 들어오는 것 같던데요..마소책 한권 들고 들어 오시더군요...
BlogIcon 호랭이 2008.01.07 07:19 신고 
위에도 쓴 것처럼 달력을 주신 분은 ooti님입니다. ㅎ.ㅎ
자바지기님과 ooti님, 호랭이 이렇게 셋이서 만났었습니다. ㅎ.ㅎ
syprety 2008.01.08 09:57 신고
나도 이거있는뎅..으흐흐~~
보고 깜딱 놀랐다는..ㅋㅋ
BlogIcon 호랭이 2008.01.08 11:00 신고 
더헉! 선영님은 뭐라고 쓰셨나요?

아이디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이전 | 1 | ··· | 1040 | 1041 | 1042 | 1043 | 1044 | 1045 | 1046 | 1047 | 1048 | ··· | 1308 | 다음>>

마소호랭이's Blog is powered by Daum

 

티스토리 툴바